가헌소개

가헌소개

  • 연락처
  • 오시는 길

HOME > 가헌소개 >

법무법인 가헌은 20여년 이상 건설 전문변호사로서 끈기와 집념으로 한 우물을 파온 정태상 대표변호사와 이에 뜻을 함께한 열정에 넘치고 능력있는 젊은 변호사들, 그리고 로펌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 성실함과 친절함을 입증한 전문 직원들로 이루어진 법무법인입니다.

법무법인 가헌은 수백여 건의 송사가 걸린 상도134지역주택조합과 상도현대엠코지역주택조합에 대해 2009년부터 2014년까지 6년간 정확하고 창조적인 법률자문과 소송을 하여 조합과 조합원, 시공사, 업무대행사 등 관련 주체들에게 성공적인 사업이 되도록 하는 등 건설 분야 최고의 법무법인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능력을 살려 법무법인 가헌은 건설 및 부동산 관련 분야를 특화하여 건설회사 관련 소송과 자문 그리고 지역주택조합과 재건축조합에서 일어나는 각종 분쟁에 관한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있는 곳에 분쟁이 있지만, 분쟁의 해결은 오로지 그 사건에 대한 전문적이고 해박한 법률 지식과 그 사건에 임하는 책임감과 성실성, 그리고 고객과 하나가 되어 사건에 임할 때의 열정만이 소송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가헌은 그 이름이 의미하는 바(家憲) 한 집안, 한 사회의 규율을 지키는 자세로,
그리고 그 이름이 의미하는 바(佳憲) 아름다운 법과 정의를 실천하는 자세로,

또한 그 이름이 의미하는 바(家獻) 주인을 끝까지 섬기는 가신(家臣)과 같은 자세로 고객에게 열정을 다하여 헌신하고자 합니다.

차갑지만 뜨겁게 작지만, 그 무엇보다 크게 법무법인 가헌은 여러분의 가신으로 열정을 다해 헌신하겠습니다. 법무법인 가헌 대표변호사 정태상